회사소개

“오로지 사장님을 위한 서비스를 추구하겠다.”

2015년 세무통을 처음 시작하고 지금까지 저 말을 한시도 잊은 적이 없었습니다. 많은 사장님들이 어느 정도 비용으로 세무사를 구할 수 있을지 알지 못합니다. 불투명한 시장이기 때문이죠. 저희 세무통은 그런 불투명성을 없애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설립 이후 총 38,466개(2018년 말 기준)의 견적을 받았고, 수많은 사장님들이 어떤 서비스를 얼만큼의 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지를 확인하며 좋은 세무사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제 세무통은 “불투명성 해소”를 넘어 새롭게 도약하고자 합니다. 사장님의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세무/회계의 종합 플랫폼을 구축하려 합니다.
사장님들께서 오롯이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겠습니다.

음식점부터 중소기업까지 모든 사장님들의 진정한 동반자를 향하여, 세무통의 혁신, 지금 시작합니다.

CI소개

세무통 CI는 사장님과 세무 전문가(세무사, 공인회계사)의 만남을 상징합니다.
직접 소통을 상징하는 말풍선이 만나 세무 서비스를 연상하는 계산기를 형상화하였습니다.

세무통블루 : 믿음직하고 실력있는 세무 전문가를 확보해 사장님께 "신뢰"를 안겨 드리는 세무통

키케로블랙 : 사장님과 직접 "소통"하는 세무통

컨슬오렌지 : 정확하고 적절한 세무 서비스를 즉각 제공하는 "추진력" 있는 세무통